Contents
Toggle세부여행
세부여행 추천 꿀팁 총정리
1. 세부여행 환전
세부여행 환전 달러에서 페소로 바꿔야 합니다.
하지만 한국에서 원화를 페소로 바꾸면 비싸기 때문에 한국에서는 달러로 환전을 하고 공항에서 일부 환전 하시는게 좋습니다.
다니다보면 환전소가 많은데 거기서 환전 하셔도 되고, 요즘은 트래블월렛을 통해 카드 사용이 용이하게 됐기 때문에
환전 일부, 트래블월렛 혹은 해외사용이 되는 신용카드 들고 가시는게 편합니다.
2. 세부여행 갈만한곳
세부여행 갈만한곳은 대부분 현지 여행사를 통해 패키지투어를 예약하고 다니는게 편합니다.
한국인이 운영하는 여행사가 정말 많고, 여행사 내에서 운영하는 투어가 굉장히 많습니다.
씨티투어, 호핑투어, 오슬롭투어 등등
① 씨티투어
씨티투어는 세부 시티를 돌 수 있는 패키지로 현지 가이드의 설명으로 필리핀 세부의 시티 관련 역사를 자세히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라오가든이라는 유명한 포토존 방문도 대부분의 시티투어 패키지에 코스로 포함이 되어있습니다.
방문하면 누구나 사진을 찍는 저명한 포토존이 있는데 한국 가이드분이 사진도 잘 찍어주기 때문에
좋은 사진을 남기려면 꼭 패키지 예약하시는 것 추천합니다
② 호핑투어
호핑투어도 필리핀 세부에서 굉장히 유명한 투어 중 하나입니다. 호핑투어를 예약하면 스노쿨링을 할 수 있습니다.
장비는 여행사에서 모두 대여 해주며 대부분은 투어 비용에 포함 되어 있습니다.
배 위에서 맛있는 간식도 주고 간단한 게임 같은 것도 하고 필리핀 현지 가이드들이 여럿 존재 하며 이들은
모두 한국어를 어느정도 구사할 수 있습니다.
한 팀 마다 현지 가이드가 한 명씩 붙으며 스노쿨링 할 때든 배 위에서 사진을 정말 잘 찍어줍니다.
정말 말 하지 않아도 사진 알아서 잘 찍어주니까 정말 어찌나 편하던지..
제가 갔던 곳은 호핑가이드맨이라는 곳이고 홈페이지도 있으니 참고해보심이 좋겠습니다
③ 오슬롭투어
오슬롭투어는 전세계적으로 유명하기에 다양한 국가 사람들이 모이는 투어입니다. 실제로 고래상어를 눈 앞에서
스노쿨링 하며 볼 수 있어 굉장히 경이롭기까지 합니다. 이것도 현지 여행사를 통해 패키지로 예약을 해야하는데
워낙 대기줄이 길어 새벽 1시반에서 2시, 3시에 픽업을 해서 오랫동안 대기를 해야만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도 현지 가이드들이 붙어 물속에 잠수 할 때마다 고프로로 사진과 영상을 남겨줍니다.
고래상어를 스노쿨링 하며 이렇게 가까이서 직접 볼 수 있는 건 세부가 유일하다고 하니
세부 방문하면 꼭 투어 예약해서 보는 걸 추천 드립니다.
세부 오슬롭투어는 세부로맨스투어라는 곳을 이용했습니다.
④ 세부 캐녀닝
보통 오슬롭을 보고 그 다음 일정에 캐녀닝을 넣어놓습니다. 다이빙도 할 수 있고 산 속에 있는 계곡, 폭포를
타고 건너건너 정말 정글 어드벤쳐 게임 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아주 재밌던 투어였습니다.
짚라인도 재밌었고 다이빙도 2m, 4m, 8m, 10m 이렇게 있는데 정말 너무 좋은 추억 많이 쌓았습니다.
블로그 다른 글 바로가기
이 게시물이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평점을 매겨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수 : 0
지금까지 투표한 사람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게시물을 평가해보세요.
이 지면은 본문이 생략된
화면입니다.